아유미의 공개연애 한 남자 누구 있나?

 

과거 액스맨에 출연하면서 귀여운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유미가 비행소녀에서 일본 드라마 대본연습을 하는 모습이 보여지면서 최근 아유미에 대한 관심이 다시 쏟아지고 있는대요, 사실 슈가의 멤버였던 아유미는 슈가 해체 후에도 일본에서 활동을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최근 한국방송을 시작하면서 10년만에 다시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인대요, 사실 과거에 아유미는 일본 축구선수인 이충성과 2010년 열애사실을 인정하기도 하였는대요, 이충성과 아유미는 제일교포 출신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2008년부터 열애를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후 아유미는 이충성과의 결별사실을 밝혔고, 이후 2012년에는 각트와 교제를 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갖기도 했는대요, 전 남친인 각트는 일본 가수로서 많은 팬들을 보유한 만큼 아유미에게 많은 악플과 협박메일을 보냈다고 말했는대요, 이를 이유로 스트레스를 받았던 아유미는 SNS를 중단하기도 하였고, 2년의 열애끝에 결별을 하였습니다. 둘은 바쁜 스케줄과 성격차이로 헤어졌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한국활동을 하는 아유미는 일본활동도 하고 있었지만 슈가의 멤버였던 황정음과 박수진의 결혼식에도 참가하며 멤버들간의 우정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대요, 박수진, 황정음을 보면 결혼이 멋지는 생각이 들며 부럽다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최근 방송에서 보여준 아유미의 모습은 정말 자기관리가 철저했구나 생각이 들정도로 예전의 미모를 간직하고 있었는대요, 사실 아유미는 과거 성형의 의혹도 많이 받은 연예인 중에 한명입니다. 하지만 어렸을 적 사진을 보면 이목구비의 모습이 그대로 이고, 크게 다를 것을 없는 것을 보면 아유미의 타고난 외모에 감탄 하기도 합니다.

 

 

일본에서 아이코닉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아유미는 일본 잡지 '프라이데이'에서 그라비에 모델로 새로운 모습까지 보인다고 하여 큰 관심을 끌기도 하였습니다. 10년만에 한국 활동이니 만큼 아이유의 모습이 기대되기도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