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 아내와의 러브스토리

 

노사연 남인 가수 이무송, 가수 아웃사이더, 개그맨 김기욱, 아이돌 유키스 출신인 동호가 비디오스타 게스트로 출연하였는데요, 특히 동호는 2008년 유키스에서 탈퇴 후, 2015년 결혼소식을 발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바 있습니다.

 

 

동호는 1994년생으로 2015년 당시 22살로 매우 이른 나이였는데요. 아내는 한 살 연상이라고 합니다.동호는 아이돌 출신으로는 최연소 남편이 되었죠. 아무래도 어린 나이이다 보니 부모님도 말렸다고 하는데 원래부터 가정을 일찍 이루고 싶었던 동호가 뜻을 꺾지 않은 모양입니다. 동호는 2015년 11월 28일 웨딩마치를 올립니다.

 

 

 

동호와 아내는 1년 반 정도 교제했다고 합니다. 결혼식은 4개월 전부터 준비했다는데요. 동호의 결혼발표를 듣고 속도위반부터 떠올린 사람들도 있지만 정말 순수하게 동호가 아내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빨리 결혼을 하고 싶었던 것뿐이라고 했죠. 나중에 혼전임신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지긴 했지만요.

 

 

동호보다 한 살 연상인 아내는 결혼 당시 대학생이었다고 합니다. 미술을 전공했다는데요. 지금은 출산 후, 동호와 함께 아이를 기르고 있죠. 아내는 동호가 유키스를 탈퇴하고 힘들었던 시기에 많은 힘이 되어주었다는데요. 서로 관심사도 비슷해서 여러모로 잘 맞는다고 하네요.

 

 

 

동호는 아버지가 나이가 많은 편이라 아들에게는 친구 같은 아빠가 되어주고 싶다고 합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아들 아셀과의 즐거운 시간을 공개한 바 있는데요. 아셀은 아빠 동호를 닮아 또렷한 이목구비에 깜찍한 외모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동호는 아셀과 화보도 찍는 등 아들과의 여러 가지 추억을 만들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이를 낳은 후 포기한 것도 많지만 그만큼 얻는 행복감이 있다는 동호! 또래보다 여러 가지 일을 먼저 겪은 만큼 매우 성숙해 보입니다. 어린 아빠라서 힘든 것보다 아이가 컸을 때 젊은 아빠가 될 걸 생각하면 벌써부터 기분이 좋다고도 했죠. 아셀은 친구들보다 젊은 아빠가 있어 자라면서 더 행복할 것 같습니다. 동호와 아내, 그리고 아셀, 세 사람의 앞날에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